우선 꽃망울이라는 좋은 취지의 기금회가 있다는것이 자랑스럽고 운영을 하시는 분들께서 수고가 많으시리라 생각합니다!
저도 이곳을 알고있은지는 한참 되었습니다! 누구라도 우리 조선족 어린이들의 힘든 상황을 보면 돕고싶은 생각이 들거라 생각합니다! 근데 제가 볼땐 여기 등록돼 있는 학생들의 소개가 너무 간단하게 되어있습니다! 학생들의 현황도 좀 소개가 되어야 하고 그리고 중요한것은 학생들의 개인적인 취미나 가난하지만 꿈꾸는 장래희망 등등 많은 소개가 더 되어있어야 한다고 봅니다!
그냥 어려운 형편이라는것만 가지고는 그 학생을 돕는데는 너무나 좁은 경로라고 생각됩니다! 물론 돈도 후원되어야 어려운 형편에서 살아갈수 있겠지만 또다른 관점에서 볼때엔 학생들의 취미나 꿈에 대해서도 알고있다면 돈 아닌 다른 방면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후원할수 있다고 봅니다! 돈으로 당분간의 어려운 형편을 돕는것도 좋지만 어린학생들의 꿈에 대해서 도와주는것도 참으로 좋은 일일것이라 생각하고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학생들에게 꿈에대한 열의를 키울수있을 만한 책이라도 사서 주고싶지만 소개된 학생들이 개인적인 취미가 뭔지도 모르고 좋아하는것이 뭔지도 장래 꿈이뭔지도 모르는 상황이기에 어떤 책을 사줘야할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