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현재 한국 고려대 박사과정으로 재학중인 신홍범 입니다.
지난주 우연히 조선족 조학장학기금회를 facebook에 공개된 BAND를 통하여 알게 되었습니다.
가입후, 소식 및 실시간 대화창을 통하여, 참으로 많은 분들이 좋은 일에 동참하고 있음을 느꼈습니다.
바쁘다는 핑계로, 본 싸이트에 한번도 들어 오지 않았지만, 오늘 BAND 대화창에 하루 종일 회장님과 몇 몇분의 대화내용을 보고 싸이트에 가입하고 이렇게 가입 인사를 드리는 바입니다.
저는 연길시 왕청현에서 초등 중등 학교를 마쳤고, 동진소학교에서 3년을 보냈었습니다. 부모님은 제가 소학교 다닐때 이미 한국으로 돈벌이를 오셨구요. 진 내에 있는 학교를 다니다 보니, 부유하게 살아온 저와 같은 학생 반면, 어려움을 격고, 살아왔던 학생들이 새삼스레 기억에 떠오릅니다.
환경이 좋아 졌다고 한들, 어려움을 격고 있는 학생들이 여전히 있을것 같다는 생각에 장학기금회에 동참하고자 합니다.
진행 과정이 투명하다는 것을 보아하니 제가 찾고자 했던 그러한 나눔에 장이 아닌가 싶습니다. (지진, 재난, 등에 기부를 받은 금액을 불투명하게 사용하고 있다는 적XX조직에 대한 얘기를 들었을때 참으로 가슴아팠습니다. 그 이후로 기부를 한적이 없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 조선족 <꽃망울>들이 어려운 환경에서 벗어나는 날이 하루 빨리 왔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만 마치겠습니다.
email: hfshen86@gmail.com
phone: +82-10-6405-6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