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로 편지를 보내실 분은 아래 이메일을 이용해 주세요. huishuyanji@hanmail.net
본 공지사항은 자유게시판 공지에도 재차 올리겠습니다.
앞으로 우리회에 또 하나의 비중있는 행사가 될 <편지보내기>의 첫발을 떼게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의 신청이 있지는 않았지만, 시작이 반이라는 말이 있듯이 작은 걸음이 큰 걸음이 될 것이고, 그런 과정은 저희들의 노력 여하에 달려 있다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도 이번 행사는 우리 회원님들께서 꽃망울회 사업의 한 부분에 직접적으로 참여하는 모습 중 하나이기에 매우 의미있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앞으도 계속 이어지는 행사가되어 정례화되기를 소망합니다.
그렇게 되면 우리 회원님들께서 여린 꽃망울의 '멘토'가 되어 길잡이로서 어려운 길을 함께 가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많은 세월이 지나 여린 꽃망울들이 장성하면 또 다른 꽃망울들을 위해 멘토가되는... 그런 멘토링은 환류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상기의 두 가지 수신처가 있는 것은 이런 이유에서 입니다. 원래 각 지역별로 골고루 신청자가 있었다면, 각 지역의 대표들께서 수신처를 정하여 현장(박선생님)으로 보내고 현장에서 이를 취합한 후 각 꽃망울에게 재발송한다는 계획이었지만, 한국지역을 제외한 기타 지역에서는 편지를 수합할 만한 신청자 없었습니다.
기타지역에서는 직접 박선생님의 주소로 보내실 수 있고, 이메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여건상 이메일을 이용하시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이메일은 편지와 같은 성격이 될 수는 없겠지만, 내용이 공개된 엽서를 보낸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참! 이번행사는 되도록 9월 10일을 전후해서 편지가 도착할 수 있도록 회원님들께서 서둘러주시길 바랍니다. 기한에 비해 수신처 공지가 조금 늦은 듯한 감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