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 학기 생활보고서를 제출하지 않은 학생에 대해 보고 드리고자 합니다. 2017년 가을학기 생활보고서를 세명이 지금 제출하지 않은 상황입니다.
정지중- 조양천 중학교를 졸업하고 연변대학전문학교를 입학(17년 9월 입학)한 학생입니다. 지난학기부터 할머니와 또 본인과도 여러번 통화 하였으며 번마다 쓰겠다는 말만 하고 있습니다. 18년 1~3월 분
조학금이 잠시 입금되지 않았는데 확인연락이 없었습니다. 학기초에 할머니와 통화하여 생활보고서에 대하여 말씀을 드렸고 그 후에 회원님 카드도 보내줬지만 아직 소식이 없습니다. 이 학생은 상황분별을 할수 있는 나이도 되였고 더는 꽃회의 지원이 필요없다고 생각됩니다.
리관형- 리관형 학생도 화룡 룡수 중학교를 졸업하고 화룡시 직업중학교에 입학(17년 9월 입학)한 학생입니다. 캠프 후 개학초에 입학 통지서와 조학금 입금확인 등 연락후에는 연락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큐큐에 말을 남겨도 이 학생은 답장이 없었습니다. 할아버지와 학생 본인은 모두 없는 전화번호로 나옵니다. 중학교 선생님께 전화번호를 부탁해도 모른다고 하십니다. 조학금이 입금되지 않으면 저한테 연락하라고 수차례 말했는데도 연락이 되지 않을걸 보면 이 학생도 18년 부터 중단해야 된다고 생각됩니다.
송광해- 송광해 학생은 지금 룡수중학교를 다니고 있는 학생입니다. 여러차례 아버지와 또 본인과 연락을 하였습니다. 썻는데 잃어버렸다고 하고. 지금은 스마트폰이 없고 아버지의 2g폰만 있는 상황입니다. 이번 학기 생활보고서와 함께 우편으로 보내오기로 하였습니다. 소학교 다니는 여동생과 지적장애 어머니와 함께 생활하는 딱한 사정과 본인이 쓰겠다고 약속하여 기다려 주려고 합니다.
이상 아이들의 상황입니다. 두명은 중단하고 한명은 계속 후원하고자 하는 저의 건의 말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