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불님 요즘 수고 많으십니다. 1.해림이 학생에 관해서는 해림학생의 현재의 상황이 많은 변화를 가져왔고 후원자 여러분에게 다시 세부 상황을 설명드려야 하는 필요성으로 부터 출발하여 추천서를 다시 작성해서 제출하여 주십시오. 물론 이번 추천서는 조학대상자로 결정난 상황에서 다시 제출하는 추천서로서 사실은 학생소개면에서 더욱 큰 의미를 가진다고 볼수 있죠...가을비님께서 정리하여 꽃망울 소개란에 발표하여주실겁니다. 해림학생이 공부열심히 하여서 꼭 본인의 꿈을 이루기 바란다고 전해 주십시오.
2.장국화 학생에 대해서는 의견수렴이 오늘이 마감날이며 여러 이사님들께서도 다른 지적이 없는 하에서 지금까지의 후원금 액수와 후원절차를 준수하여주시면 됩니다.물론 장국화 학생을 지속해서 돕는다는 결정이기도 하구요... 장국화 학생에 관해서는 열심히 공부하는 그 모습이 후원자분 그리고 여러 이사님들의 인정을 많이 받았다는 점을 현장에서는 본인에게 전달해주시고 항상 밝고 건강하게 학업을 열심히 해주기릴 바란다고 이사회의 축복을 전해 주십시오.
이상 연락 사항입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회원님들 모두 수고 하십니다. > >전번 화요일에 해림이를 학교에 입학시켰습니다. >학비는 특곤생증명을 떼오면 면제를 해 줄수 있다고 하였는데 구체적으로 얼마인지는 결정하지 않았습니다. >제 생각에는 한 1000원쯤 은 될겄같습니다. >그리고 먼저 교재비와 잡비를 632원 냈습니다. >해림이는 지금 학교를 열심히 다니고 공부도 재미있다고 합니다. >좀 직업고중이라 보퉁고중보다는 공부환경이 차하지만 >그래도 학교에 다닐수 있는건 만으로도 행복하다고 하며 꽃망울 회원님들께 고맙다고 인사 드렸습니다. > >그럼 해림이는 이젠 꽃망울이 된만큼 추천서를 다시 올려야 되는지 아니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자유게시판에는 해림이 일을 올려야 하는지도 궁금합니다. > >그리고 장국화건인데 >이사회에서 장국화를 돕는걸로 결정난걸로 압니다. >그럼 국화의 조학금을 한달에 180원씩 주는겁니까? > >요즘 싸늘한 날씨에 회원님들 몸조심하고 생강물이랑 많이 마시세요.감기에 걸리지 않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