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제3기 이사회 구축도 이제 마무리되고 있네요... 각 임원들께 부여된 어려운 직책들을 모두의 힘을 합쳐서 진정한 우리 꽃망울회 다운 팀웍으로 3기를 빛냅시다.
이하 이번 이사회 구축 진행중 보충해야 할 부분을 이사회에 정식 제안합니다.
1.26일 일본 동경지역 꽃망울회 제2기 이사 전인의 소미팅 가졌습니다. 참석자로는 백두호님, 청님, 황광호님, 그리고 피노키오 입니다. 2기의 활동에 대해서도 잠간 의견을 교환하였고, 특히 백두호님은 제3기 이사회 구성에는 참여하지 않으셨지만 초창기로부터의 노하우와 지난 2년간 우리 모두가 인정하는 선배님의 여러가지 능력을 충분히 살려서 이사회 상임 고문으로 두시면 어떨가 생각합니다. 구체적 업무에는 참여하지 않으시지만 본회의 방향성, 체제와 보완 등에 중대한 결의 사항에 필요한 협조와 제안을 부탁드릴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백두호님 본인도 흔쾌히 그렇게 해주실 의향을 밝혀주셨습니다. 다시한번 본 제안을 통해 백두호님께 확인을 하며 제3기 이사회 상임고문으로 정식 추천합니다.
2.이번 미팅중 여러분께서 잘아시는 쉼터(http://www.shimto.com/)사이트의 관리자이신 김정남씨를 만나 뵙게 되였습니다. 쉼터는 현재 조선족 종합사이트 중 방문자수 제3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사이트의 기술력은 최고수준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이분께 우리 사이트 개편에 도움을 청하였습니다. 흔쾌히 대답해주셨습니다. 김정남씨는 우리 후원자분중의 배상봉님과도 교분이 두터우신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면으로 볼때 기술자로 정식 초빙함은 아주 합당하리라 생각 합니다. 이에 대해서도 이사회에 공식 제안합니다.